2020결혼준비

종로 커플링 추천 - 메종드미(MASION de ME)

인포비스킷 2020. 3. 27. 03:11

귀금속 하면 어디? 종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종로 커플링, 떠오르는 핫함 청담 커플링

종로의 커플링 올드하기만 할까?

 

종로에서도 트랜드를 따라가고 싶다면, 효성 주얼리 시티 내에 있는 메종드미 주얼리샵을 추천한다.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고, 필자는 평일 (목요일) 오후 1시30분쯤 방문하여 예약을 안했음에도 다행히 구경할수 있었다.

이미 웨딩준비하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유명한 주얼리 공방들.

각자의 샵으로 위치해 있는 다른 샵들(소그노, 공방301..등)과는 다르게 메종드미 주얼리샵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종로에 위치한 만큼 세공비와 공임비를 적절하게 체크해서 정찰제로 운영하고 있다.

필자가 방문했을때는 레이어드링 이벤트와 100만원 이상구매시 5만원 할인 이벤트를 겸하고 있었다.

 

메종드미

출처: 메종드미 홈페이지

프랑스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브랜드가 모두 모여있는 프랑스의 방돔광장을 모티브로 해서, 한국의 방돔광장을 만들고자 한 의미는 대단하다.

 

메종드미의 홈페이지에가면 자세하게 웨딩반지 컬렉션을 구경할수 있다.

또한, 인스타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메종드미 계정으로 다이렉트를 보내면 간단한 견적정보도 알 수있다.

 

메종드미 홈페이지 ; https://maisondem.kr/weddingcollection 

 

 

종로의 방돔광장을 만들고자하는 멋진 포부처럼 메종드미는 반지의 새로운 신생브랜드같은 느낌으로 등장했다.

웨딩밴드마다 컬렉션을 정했고, 여느 명품 브랜드 반지처럼 그 컬렉션마다의 의미가 상당하다.

 

필자도 웨딩밴드를 구경하려고 방문했을때, 매장 스텝이 반지를 보여주는 순서가 있었고, 컬렉션 설명또한 따라왔다. 하나하나 반지의 의미를 생각하면서 고르니 반지가 더욱 빛나보였고, 내가 착용했을때도 그 의미를 부여받는 느낌이었다.

 

첫번째, 르엘리 컬렉션

Reel
서로를 위해 빛나는 별의 마술
르엘리는 반짝이는 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컬렉션으로, 어디서나 서로를 위해 빛이 되어줄 사랑의 징표입니다.
결혼이란 특별한 약속에 대한 경의를 담아,꺼지지 않는 별을 상징한 눈부신 웨딩밴드입니다.

라고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다. 

출처: 메종드미 홈페이지

심플해서 어디서나 볼법한 웨딩밴드, 하지만 르엘리컬렉션이라는 메종드미의 의미를 부여하니 더 아름답게 다이아몬드가 빛나보인다.

서로를 위해서 서로가 어디에 있든 빛이 되어줄것 같은 사랑의 징표. 르엘리.

 

두번째 컬렉션, 셀레브

 

Celeb

오직, 둘만이 알 수 있는 시크릿 메시지
웨딩 세레머니를 축하하며, 둘만의 특별한 기념일을다이아몬드로 디자인한 색다르고 참신한 컬렉션.
셀레브의 세련된 데코로 두 사람만의 아름다운 순간을 간직하세요.

출처: 메종드미 홈페이지

셀레브 컬렉션의 가장 큰 포인트는 남자반지의 12개 여자반지의 30개의 다이아가 박혀있고, 12월중의 결혼한 달, 30일중의 결혼한 날짜에 본인만의 컬러 보석으로 날짜를 표시할수 있도록 되어있다.

웨딩밴드이니 만큼 날짜를 간직하고 싶어하는게 모든 예비 신랑신부들의 마음인데, 글씨로 새기는 올드한 기법보다는 다른 색깔의 보석으로 나타내는 트랜디한 기법을 사용했다.

직관적이면서도 요즘스럽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색깔을 바꿨을 뿐인데 다이아가 빠져버렸다는 오해를 살수도...

 

세번쨰 컬렉션, 방돔

Vendome
팔각 프레임 속의 영원한 광채
오랜역사와 전통을 고집하는 팔각형 모양의 방돔광장헤밍웨이, 샤넬, 쇼팽이 거쳐간 프랑스파리의 예술의 성지이자메종드미에게 가장 큰 영감을 주는 장소이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 된 방돔컬렉션은두 사람에게 영원한 광채를 선사합니다.

메종드미 쇼룸에 먼저 다녀오고 홈페이지에서 설명을 보니, 방돔. 역시 이 디자인이 가장 끌렸던 이유를 알수 있었던 설명. 메종드미의 영감을 가져다준 장소의 이름. 그대로 따서 방돔컬렉션이라고 붙였다.

이 디자인이야 말로 메종드미의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출처:메종드미 홈페이지

바게트 컷팅의 1부다이아와 에메랄드 컷팅의 3부다이아의 조화가 너무나도 아름다웠고, 바게트 컷팅으로 세공된 남자반지의 색깔도 샴페인 골드가 정말 예쁘게 나와서 고급스러웠다.

에메랄드 컷팅의 반지를 두르는 밀그레인 또한 고급스러워서, 얼마나 신중하고 고심해서 반지를 만들었는지 알것같았다.

 

종로에서 대한민국의 방돔광장을 꿈꾸는 메종드미, 의미있는 웨딩밴드를 고르고 싶은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같다.